382 0 0 15 23 0 5년전 0

아무도 지옥가지 않는다.

무위 박연호 신부님의 글 모음집 입니다. 평생을 나는 누구인가를 탐구하시며 오쇼와 마하리쉬 그리고 노자의 향기를 통해 삶의 진실을 위해 살아오셨습니다. 그 과정에서 깨달음과 행복을 만나고 조용히 혼자 은거하시면서 쓰신 글들의 모음 집 입니다. 이미 몇 권의 책으로 엮어진 바 있지만 부족한 부분들이 있어 다시 재 편집하여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으로 태어난 이유와 인간으로 누리는 최상의 가치는 무엇일까요? 아주 쉽게 삶 속에서 우리가 만날 행복과 자유와 사랑에 대해 질문하고 설명해주고 계십니다. 한국에서 보기 드문 그분을 글로 다 전할 수는 없습니다. 사회의 거친 영향력에서 잠시 나와 자연과 신의 향기를 만나볼 기회로 이 책을 권해 봅니다. 무위 박연호 신부님은 예천의 산 속 작은 집에서 홀로 ..
무위 박연호 신부님의 글 모음집 입니다. 평생을 나는 누구인가를 탐구하시며 오쇼와 마하리쉬 그리고 노자의 향기를 통해 삶의 진실을 위해 살아오셨습니다. 그 과정에서 깨달음과 행복을 만나고 조용히 혼자 은거하시면서 쓰신 글들의 모음 집 입니다.
이미 몇 권의 책으로 엮어진 바 있지만 부족한 부분들이 있어 다시 재 편집하여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으로 태어난 이유와 인간으로 누리는 최상의 가치는 무엇일까요? 아주 쉽게 삶 속에서 우리가 만날 행복과 자유와 사랑에 대해 질문하고 설명해주고 계십니다.
한국에서 보기 드문 그분을 글로 다 전할 수는 없습니다.
사회의 거친 영향력에서 잠시 나와 자연과 신의 향기를 만나볼 기회로 이 책을 권해 봅니다. 무위 박연호 신부님은 예천의 산 속 작은 집에서 홀로 지내시며 겸허와 사랑으로 자유로운 본성을 드러내며 대 자유인으로 살고 계십니다.
일생에 한번 이라도 삶을 거꾸로, 혹은 삶을 넘어선 자의 글을 읽는다면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울대 수학과를 수석으로 졸업. 해군 장교로 복역하고 성신 여고등에서 교편을 잡다 카톨릭 대학 졸업한 후 성직자 생활을 함. 그 후 카토릭 교회의 한계를 벗어던지고 초야에 묻혀 조용히 살며 깨달음을 얻음. 주위의 인연들에게 친구와 가족이 되어 자유와 사랑의 여행을 하며 가는 곳 마다 잔치로 말씀을 대신하며 힘겨운 세상 살이에 지친 사람들에게 기쁨을 나누어 줌. 현재 나이 75세 정도. 그의 자유와 사랑의 정신은 드문 우주의 경이로움 입니다. 삶을 즐기고 받아들이며 말과 글을 넘어서 존재 하는 자라 할수 있습니다. 책으로는 (세상의 모든 사랑) (세상의 모든 자유) (세상의 모든 기쁨) (깨달은 자의 노래) (아무도 지옥 가지 않는다) (사랑에 눈 뜨면 행복하다) (누구나 깨달은 상태로 태어난다.) 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